์กฐ์ค์ ์์์ ์ถ์ฒํด์ฃผ๋ ์ฝ๋๋ฅผ ๋ฐ๊ฒฌํ๋ค.
https://github.com/useewhynot/Valorant_Optimal_Crosshair
์กฐ์ค์ ์์์ ์๋ง๋ ๋งต ์์๊ณผ ๋๋น๋๊ณ target ์์๊ณผ๋ ๋๋น๋ ์๋ก searching์ ๋์์ด ๋ ๊ฒ์ด๋ค.
์ด ์ฝ๋๋ ๋งต๋ง๋ค average color๋ฅผ ์ธก์ ํ๊ณ ์ด์ ๋๋น๋๋ ์์ผ๋ก ์กฐ์ค์ ์์์ ์ถ์ฒํด์ฃผ๋ ์ฝ๋๋ค.
play ์์์์ image๋ฅผ ์ถ์ถํด ๋งต์ average color๋ฅผ ์ฐพ์ ๋ค์
ํด๋น ์์ RGB๋ฅผ ๋ค์ง๊ณ ๋ช ๋์ ์ฑ๋๋ฅผ ์ฌ๋ ค ์กฐ์ค์ ์์ผ๋ก ์ถ์ฒํด์ฃผ๋ ์ฝ๋์ธ ๊ฒ ๊ฐ๋ค.
ํ๊ท ์์ ๊ตฌํ๋ ๊ณผ์ ์์ ๋ช ๊ฐ์ง problem์ด ์๊ธธ ์ ์์ ๊ฒ ๊ฐ๊ธดํ๋ฐ,
ํด๋น ์ฝ๋๋ก ๋ฐ๋ก๋ํธ ๋งต๋ค์์ ์ถ์ฒ ์กฐ์ค์ ์์ ๋ฝ์๋ณด๋ฉด ๋ฏผํธ ๊ณ์ด์ด ๊ฐ์ฅ ๋ง์ด ๋์จ๋ค.
์ค์ ๋ก ๋ฐ๋ก๋ํธ ์ด์ฐฝ๊ธฐ ์กฐ์ค์ ์์์ด ํ์ ์ ์ผ ๋
๋ง์ ์ ์ ๋ค์ด Cyan(๋ฏผํธ์) ์์์ ์ ํธํ๋ ๊ฒ์ ์๊ฐํด๋ณด๋ฉด
์ ์๋ฏธํ ๊ฒฐ๊ณผ๊ฐ ๋์ถ๋๋ค๊ณ ๋ณผ ์ ์๊ฒ ๋ค.
'Study > Human-Computer Interaction' ์นดํ ๊ณ ๋ฆฌ์ ๋ค๋ฅธ ๊ธ
[HCI] About Eye-Tracking... (0) | 2024.01.10 |
---|---|
[HCI] Bounded Rationality ์ ํ๋ ํฉ๋ฆฌ์ฑ, ํด๋ฆฌ์คํฑ (1) | 2023.09.08 |
[HCI] CHI ํํ | HCI | LBW(Late-Breaking Work) (2) | 2023.08.30 |
[HCI/Graphics] Why would gamers use Low Graphics? / Visual Clutter in First-person shooter (0) | 2023.08.25 |
[JOV-2007] Measuring visual clutter(๋ ผ๋ฌธ๋ฆฌ๋ทฐ) (0) | 2023.08.02 |